A/S 센터

애플 A/S

피치밸리 윌리스 서비스 센터는 애플 공인 서비스 센터로 프리미엄 스토어와 함께 운영 중입니다.

  • - 애플 고객지원센터 : 080-333-4000
애플 A/S센터 목록 - 애플 A/S센터목록으로 A/S센터, 접수시간, A/S 문의, 서비스 가능제품을 나타내는 테이블입니다.
A/S센터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402 KGIT빌딩 1015호

- 디지털미디어시티역 MBC 신사옥 건너편
접수시간 월~금요일
AM11:00 ~ PM 07:00(토, 일, 공유일 휴무)
A/S/ 문의 070-7732-8865
서비스 가능 제품 Mac, iPad, iPhone, iPod, Apple Accessary
  • AppleCare Protection Plan

    Apple의 하드웨어 전 제품에 대한 1년 기한 보증 및 최대 90일 간의 무상 전화기술 지원이 제공됩니다. AppleCare Protection Plan를 구입하면 보증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최고 구입일로 부터 Mac 3년/ iPad, iPhone, iPod 2년 지원)

  • 오시는 길

비츠 A/S

Beats by dr.dre 공식 서비스 센터

  • - 비츠고객지원센터 : 1577- 5456
비츠 A/S센터 목록 - 비츠 A/S센터목록으로 A/S센터, 접수시간, A/S 문의, 서비스 가능제품을 나타내는 테이블입니다.
A/S센터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동 5-4 광명빌딩 3층

- 신사역 1번출구에서 250미터 직진, 윌리스 신사점 옆 동물병원 건물 3층

접수시간 월~금요일
AM11:00 ~ PM 07:00(토, 일, 공휴일 휴무)
A/S 문의 070-7732-8865
서비스 가능 제품 Beats by dr.dre

에이데이타 A/S센터

  • - 피치밸리정품 인증 스티커를 확인해 주세요 !
  • - 정품 스티커란 : ADATA의 유통사 구분을 위한 스티커입니다.
  • - 타 유통사의 제품은 당사에서 A/S처리가 불가하니 꼭 확인 부탁 드립니다.
  • - 제품에 저장된 데이타에 대해서는 보증하지 않으며, 파손, 봉인라벨 훼손, 임의적 분해시 서비스가 불가 합니다.
  • - 제품 보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ADATA 보증정책" 참조 부탁 드립니다.
  • - 온/오프라인에서 구매한 제품중 정품스티커가 없는 경우에는 구매내역서 증빙하거나 ADATA 한국지사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 ADATA 한국지사 : 080-710-4226 >
씨게이트 A/S센터 목록 - 씨게이트 A/S센터목록으로 A/S센터, 접수시간, 구입문의, 접수시간, 제품소개, 제품소개를 나타내는 테이블입니다.
A/S센터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85 GS한강에클라트 101호 ㈜피치밸리

용산역 이용시
- 용산역 광장에서 길 건너 5012번 버스를 이용하여 원효대교 북단 정거장 하차 후 맞은편 건물

신용산역 이용 시
- 신용산역 3번출구로 나와 5012번 버스를 이용하여 원효대교 북단 정거장 하차 후 맞은편 건물
접수시간 - 근무시간 : 평일 10:00 ~ 17:00
- 방문접수 : 평일 10:00 ~ 16:30
- 휴무일 : 토, 일, 공휴일
- 점심시간 : 12시 ~ 1시
A/S 문의 1599 - 1740
메일문의 lkh1209@mediawill.com
구입문의 070 - 7422 - 5297
제품소개 http://kr.adata.com/index_kr.html
  • 서비스 센터 방문절차

    • 1.

      A/S 의뢰 전에 자가 진단을 확인해보세요
      SeaTools 로 해당 Seagate 드라이브를 테스트 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드라이브 결함의 여부를 판단하기 위한 테스트를 실행합니다.
      SeaTools 는 내장/외장 제품 모두를 지원합니다.
      SeaTools Downloads -> 링크 주소 : http://www.seagate.com/kr/ko/support/downloads/item/seatools-win-mA/Ster/

    • 2.

      서비스 의뢰전 FAQ를 확인 해 보세요

    • 3.

      Seatools 로 진단했을 때 Fail 이나 인식불량등의 이상이 확인 된경우, 센터에 직접 내방하시거나 혹은 택배를 이용해서 A/S를 의뢰 할 수 있습니다.

    • 4.

      센터로 제품이 접수되면 점검 후, 서비스 규정에 의해 반송 또는 교체 및 RMA 진행 처리 됩니다.

      센터에 접수된 제품은 테스트 과정에서 저장된 데이터가 모두 소멸 될 수 있으며, 서비스센터에서는 제품에 저장된 데이터에 대한 보증은
      하지 않습니다.

      반송 사유
      - 제품 테스트시 이상이 없는 경우 혹은 보증기간 만료된 제품
      - 품질보증 규정에 위배된 경우(파손, S/N 라벨 회손 등)
      - 당사에서 판매한 제품이 아닌 경우
      - 그 외 서비스 대상 제품이 아닌 경우

    * 센터로 접수된 제품 중 연락처가 불분명하여 보류로 처리된 건은 최장 6개월 보관 되며, 이후에는 자동 폐기됩니다.
    * 교환이 끝난 불량 제품은 데이터 복원 등의 이유로 반환요청을 하여도 반환 하지 않습니다.
  • 택배 서비스 안내

    >제품 포장 및 발송

    • 1.

      제품 포장 시 제품이 파손 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 2.

      당사에서는 택배 운송 도중 파손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파손된 제품은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 3.

      포장지는 완충 기능이 있는 재질을 사용해 주시고, 포장 박스 및 포장지 훼손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으며 포장에 쓰셨던 박스는 되돌려 드리지 않습니다.

    • 4.

      동봉되는 내용물이 있는 경우 이에 대한 내역을 메모해 주세요.

    • 5.

      택배 운송장에 보내시는 분 정보(성함 , 연락처, 주소 등) 미기재시 , 반송 혹은 보류 처리 됩니다.

    >A/S 교환 입고처

    • 주소:

      용산구 한강로 3가 16-85 GS한강에클라트 101호 피치밸리 A/S센터 앞

    • 전화:

      1599-1740

    >A/S 배송비

    • 1.

      택배비용은 보내실 때 “선불“로 요금 부담하시고 보내시면 됩니다.(모든 택배사 사용가능)
      착불로 보내시는 경우 택배사를 통한 자동 수취거부 또는 착불 반송 조치 되어 집니다.

    • 2.

      아래와 같은 경우, 구매자가 왕복배송비를 모두 부담하게 됩니다.

      - 당사에서 판매된 제품이 아닌경우
      - 보증기간 만료, 외관파손등 서비스 불가 항목에 해당되는 경우
      - 퀵(지하철택배 포함)서비스요금, 국제우편요금 등




    • 오시는 길 (용산역에서 5012번 버스이용시)




    • 오시는 길 (용산역에서 도보시)

트랜센드 A/S센터

  • - 피치밸리정품 인증 스티커를 확인해 주세요 !
  • - 정품 스티커란 : 트랜센드의 유통사 구분을 위한 스티커입니다.
  • - 타 유통사의 제품은 당사에서 A/S처리가 불가하니 꼭 확인 부탁 드립니다.
  • - 제품에 저장된 데이타에 대해서는 보증하지 않으며, 파손, 봉인라벨 훼손시 서비스가 불가 합니다.
  • - 제품 보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트랜샌드 보증정책" 참조 부탁 드립니다.
  • - 온/오프라인에서 구매한 제품중 정품스티커가 없는 경우에는 구매내역서 증빙하거나 트랜센드 한국지사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트랜샌드 한국지사 : 02-2652-8388 >
트렌센드 A/S센터 목록 - 트렌센드 A/S센터목록으로 A/S센터, 접수시간, 구입문의, 접수시간, 제품소개, 제품소개를 나타내는 테이블입니다.
A/S센터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85 GS한강에클라트 101호 ㈜피치밸리

용산역 이용시
- 용산역 광장에서 길 건너 5012번 버스를 이용하여 원효대교 북단 정거장 하차 후 맞은편 건물

신용산역 이용 시
- 신용산역 3번출구로 나와 5012번 버스를 이용하여 원효대교 북단 정거장 하차 후 맞은편 건물
접수시간 - 기술지원 전화 : 02 - 2652 - 8388
- 근무시간 : 평일 10:00 ~ 17:00
- 방문접수 : 평일 10:00 ~ 16:30
- 휴무일 : 토, 일, 공휴일
- 점심시간 : 12시 ~ 1시
A/S 문의 1599 - 5315
메일문의 lkh1209@mediawill.com
구입문의 070 - 7422 - 5297
제품소개 http://kr.transcend-info.com/
  • 서비스 센터 방문절차

    • 1.

      A/S 의뢰 전에 자가 진단을 확인해보세요
         - 커넥터 및 제품 파손 유무 확인

    • 2.

      서비스 의뢰전 FAQ를 확인 해 보세요

    • 3.

      인식불량등의 이상이 확인 된경우, 센터에 직접 내방하시거나 혹은 택배를 이용해서 A/S를 의뢰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위치: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85 GS한강 에클라트 101호 ㈜피치밸리 A/S센터 앞 택배 비용은 선불로 A/S의뢰 제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교체품은 피치벨리 비용으로 보내 드립니다.

    • 4.

      센터로 제품이 접수되면 점검 후, 서비스 규정에 의해 반송 또는 교체 및 RMA 진행 처리 됩니다.

      센터에 접수된 제품은 테스트 과정에서 저장된 데이터가 모두 소멸 될 수 있으며, 서비스센터에서는 제품에 저장된 데이터에 대한 보증은
      하지 않습니다.

      반송 사유
      - 제품 테스트시 이상이 없는 경우 혹은 보증기간 만료된 제품
      - 품질보증 규정에 위배된 경우(파손, S/N 라벨 회손 등)
      - 당사에서 판매한 제품이 아닌 경우
      - 그 외 서비스 대상 제품이 아닌 경우

    * 센터로 접수된 제품 중 연락처가 불분명하여 보류로 처리된 건은 최장 6개월 보관 되며, 이후에는 자동 폐기됩니다.
    * 교환이 끝난 불량 제품은 데이터 복원 등의 이유로 반환요청을 하여도 반환 하지 않습니다.
  • 택배 서비스 안내

    >제품 포장 및 발송

    • 1.

      제품 포장 시 제품이 파손 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 2.

      당사에서는 택배 운송 도중 파손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파손된 제품은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 3.

      포장지는 완충 기능이 있는 재질을 사용해 주시고, 포장 박스 및 포장지 훼손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으며 포장에 쓰셨던 박스는 되돌려 드리지 않습니다.

    • 4.

      동봉되는 내용물이 있는 경우 이에 대한 내역을 메모해 주세요.

    • 5.

      택배 운송장에 보내시는 분 정보(성함 , 연락처, 주소 등) 미기재시 , 반송 혹은 보류 처리 됩니다.

    >A/S 교환 입고처

    • 주소:

      용산구 한강로 3가 16-85 GS한강에클라트 101호 피치밸리 A/S센터 앞

    • 전화:

      1599-1740

    >A/S 배송비

    • 1.

      택배비용은 보내실 때 “선불“로 요금 부담하시고 보내시면 됩니다.(모든 택배사 사용가능)
      착불로 보내시는 경우 택배사를 통한 자동 수취거부 또는 착불 반송 조치 되어 집니다.

    • 2.

      아래와 같은 경우, 구매자가 왕복배송비를 모두 부담하게 됩니다.
      - 당사에서 판매된 제품이 아닌경우
      - 보증기간 만료, 외관파손등 서비스 불가 항목에 해당되는 경우
      - 퀵(지하철택배 포함)서비스요금, 국제우편요금 등

BenQ LCD 모니터 서비스 센터

BenQ LCD 모니터 서비스 센터 목록 - BenQ LCD 모니터 서비스 센터목록으로 A/S센터, 접수시간, 구입문의, 접수시간, 제품소개, 제품소개를 나타내는 테이블입니다.
A/S센터 주소 : 인천시 남동구 구월남로 112 (구월동 남문빌딩 6동 3층)
접수시간 - 근무시간 : 평일 9:00 ~ 18:00
- 휴무일 : 토, 일, 공휴일
- 점심시간 : 12시 ~ 1시
A/S 문의 1588 - 3866
구입문의 제품문의 : 070-7422-5264 / 영업문의 : 070-7422-5298
기술문의 http://www.benq.co.kr/support/servicecenter
제품소개 http://www.benq.co.kr/product/monitor/



BenQ 프로젝트 서비스 센터

BenQ LCD 모니터 서비스 센터 목록 - BenQ LCD 모니터 서비스 센터목록으로 A/S센터, 접수시간, 구입문의, 접수시간, 제품소개, 제품소개를 나타내는 테이블입니다.
A/S센터 주소 : 서울시 서초구 방배본동 6-9 우일빌딩 2층
접수시간 - 근무시간 : 평일 9:00 ~ 18:00
- 휴무일 : 토, 일, 공휴일
- 점심시간 : 12시 ~ 1시
A/S/ 문의 02-534-0995
프로젝트 고객센터 1588-3866

SK하이닉스 A/S센터

  • - “128G SSD의 서비스는  ㈜지화이브 (02)593-2931(내선 :264)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SK하이닉스 A/S센터 목록 - SK하이닉스 A/S센터목록으로 A/S센터, 접수시간, 구입문의, 접수시간, 제품소개, 제품소개를 나타내는 테이블입니다.
A/S센터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85 GS한강에클라트 101호 ㈜피치밸리
※ 택배 발송하시기 전에 꼭!! 전화상담 먼저 해주세요

용산역 이용시
- 용산역 광장에서 길 건너 5012번 버스를 이용하여 원효대교 북단 정거장 하차 후 맞은편 건물

신용산역 이용 시
- 신용산역 3번출구로 나와 5012번 버스를 이용하여 원효대교 북단 정거장 하차 후 맞은편 건물
접수시간 - 근무시간 : 평일 10:00 ~ 17:00
- 방문접수 : 평일 10:00 ~ 16:30
- 휴무일 : 토, 일, 공휴일
- 점심시간 : 12시 ~ 1시
A/S 문의 1599 - 1740
기술문의 http://skhynix.com/ssd/
제품소개 http://skhynix.com/ssd/
  • 서비스 센터 방문절차

    • 1.

      A/S 의뢰 전에 자가 진단을 확인해보세요
      - 커넥터 및 제품 파손 유무 확인

    • 2.

      서비스 의뢰전 FAQ를 확인 해 보세요

    • 3.

      S인식불량등의 이상이 확인 된경우, 센터에 직접 내방하시거나 혹은 택배를 이용해서 A/S를 의뢰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위치: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85 GS한강 에클라트 101호 ㈜피치밸리 A/S센터 앞 택배 비용은 선불로 A/S의뢰 제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교체품은 피치벨리 비용으로 보내 드립니다.

    • 4.

      센터로 제품이 접수되면 점검 후, 서비스 규정에 의해 반송 또는 교체 및 RMA 진행 처리 됩니다.

      센터에 접수된 제품은 테스트 과정에서 저장된 데이터가 모두 소멸 될 수 있으며, 서비스센터에서는 제품에 저장된 데이터에 대한 보증은
      하지 않습니다.

      반송 사유
      - 제품 테스트시 이상이 없는 경우 혹은 보증기간 만료된 제품
      - 품질보증 규정에 위배된 경우(파손, S/N 라벨 회손 등)
      - 당사에서 판매한 제품이 아닌 경우
      - 그 외 서비스 대상 제품이 아닌 경우

    * 센터로 접수된 제품 중 연락처가 불분명하여 보류로 처리된 건은 최장 6개월 보관 되며, 이후에는 자동 폐기됩니다.
    * 교환이 끝난 불량 제품은 데이터 복원 등의 이유로 반환요청을 하여도 반환 하지 않습니다.
  • 택배 서비스 안내

    >제품 포장 및 발송

    • 1.

      제품 포장 시 제품이 파손 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 2.

      당사에서는 택배 운송 도중 파손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파손된 제품은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 3.

      포장지는 완충 기능이 있는 재질을 사용해 주시고, 포장 박스 및 포장지 훼손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으며 포장에 쓰셨던 박스는 되돌려 드리지 않습니다.

    • 4.

      동봉되는 내용물이 있는 경우 이에 대한 내역을 메모해 주세요.

    • 5.

      택배 운송장에 보내시는 분 정보(성함 , 연락처, 주소 등) 미기재시 , 반송 혹은 보류 처리 됩니다.

    >A/S 교환 입고처

    • 주소:

      용산구 한강로 3가 16-85 GS한강에클라트 101호 피치밸리 A/S센터 앞

    • 전화:

      1599-1740

    >A/S 배송비

    • 1.

      택배비용은 보내실 때 “선불“로 요금 부담하시고 보내시면 됩니다.(모든 택배사 사용가능)
      착불로 보내시는 경우 택배사를 통한 자동 수취거부 또는 착불 반송 조치 되어 집니다.

    • 2.

      아래와 같은 경우, 구매자가 왕복배송비를 모두 부담하게 됩니다.

      - 당사에서 판매된 제품이 아닌경우
      - 보증기간 만료, 외관파손등 서비스 불가 항목에 해당되는 경우
      - 퀵(지하철택배 포함)서비스요금, 국제우편요금 등

  • 품질보증 안내

    • 당사는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따라 (주)피치밸리에서 판매하는 SK하이닉스 SSD(이하 제품)에 대한 제품 보증을 아래와 같이 실시 합니다.

    >품질 보증 기간

    품질
    보증
    기간
    제품별 보증기간 정책기준으로 적용(하이닉스 공식홈페이지에 SN등록일 포함)
    비고
    • 1.

      구입 일자 기준으로 보증 기간 산정

    • 2.

      구입 일자는 보증 스티커 날짜와 구매 영수증(간이 영수증 불가) 중 가장 최근 일자 기준으로 산정

    • 3.

      보증 스티커 날짜(보증 스티커가 없는 경우에는 S/N 조회 일자 기준)와 구입 일자와의
      차이가 많이 발생하는 경우는 최장 2개월 까지만 인정

    • 4.

      피치밸리에서 정식 수입 판매되고 보증 스티커가 부착된 제품에 한해서만 보증 적용

    • 5.

      무상 보증 기간 이더라도 외관상 파손/훼손 등이 발생한 경우 유상 또는 서비스 불가
      (하단 보증기간 내 유상 또는 서비스불가 경우 참조)

    • 6.

      국내 보증 기간 내라도 제조사 사정에 따라 RMA 진행이 될 수 있음.

    • 7.

      기존 제품 보다 보증 기간이 단축되는 제품으로 교체 받는 경우 씨게이트 통보하여 소급 적용

    • 8.

      저장된 데이터에 대해서는 보증하지 않으므로 정기적으로 백업해 두셔야 합니다.
      판매처나 A/S센터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

    소비자 피해 유형 보상 안내
    구입 후 10일 이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 발생 제품 교환 또는 환급
    구입 후 1개월 이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 발생 제품 교환
    동일한 하자로 4회째 고장 발생 제품 교환 또는 환급

    * 제품 교환은 1:1교환 또는 RMA진행

    ㆍ보증 기간내 서비스 불가로 판정되는 경우
        (당사의 보증 규정은 제조사인 씨게이트의 보증 규정을 따르고 있습니다.)
    ㆍ제품의 원형이 보존 되지 않는 경우
        -표면 낙서/스크래치/찍힘
        -금속 부분에 낙서
        -바코드 훼손/삭제
        -라벨 훼손
        -제품 라벨과 총판 라벨 외에 임의 부착물 부착
        -외관 파손
        -핀 파손
        -기판 파손/교체/부품 탐(burn)
        -나사홀에 나사 박힘
    ㆍ위 예시 외에도 제품 원형이 보존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는 A/S불가
  • FAQ

    >저장장치 제품 구매전 구매 TIP

    • 1. 왜 실제 용량과 차이가 나나요?
      저장장치 제조업체는 1000MB =1GB 로 계산하고 컴퓨터에서는 1024MB=1GB로 계산하기 때문에 컴퓨터에서는 실제 용량보다
      작게 표시됩니다. 예 : 제조업체 -> 500GB / 컴퓨터에 표시되는 용량 465.76GB
    • 2. FAT32와 NTFS 포맷 방식의 파이는 무엇인가요?
      포맷방식은 크게 FAT32와 NTFS로 나뉘는데 FAT32는 외부장치 (TV, 네비게이션 PMP.등)와 호환사용할 때 필요한 방식이며,
      PC와 외부장치 모두 호환이되나, 단일파일 크기 4GB이상을 지원하지 않는 단점이 있습니다.
      NTFS는 일반적으로 PC에서만 호환가능하며, 파일크기에 관계없이 사용하실 수 있는 방식입니다.
    • 3. LED도 켜지고 소리도 나는데, 컴퓨터에 드라이브가 안나타나요!
      저장장치가 정상적으로 초기화 , 포멧 등이 되었는지, 외장드의 경우 케이블이 안전하게 연결되었는지 카드류의 경우 올바르게 장착
      되었는지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 4. 전원부족 현상의 증상
      1.외장하드가 덜컥 소리나 삐삐 ~ 소리가 납니다.
      2.데이터 전송이 되지 않습니다.
      3.인식이 원할하지 않거나, 드라이브가 나타났다 사라졌다를 반복합니다.
    • 5. 전원 부족 현상의 해결방법
      1. 별도의 전원 케이블을 연결합니다.
      2. USB 허브를 이용하실 경우, 별도의 어댑터가 있는 유전원 허브 (독립 전원 허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3. 앞면이나 연장 USB가 아닌 컴퓨터 뒷면의 USB포트에 연결하여 주세요
      4. 450W 이상의 파워서플라이(전원 공급장치)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